이스라엘 증권 감독 당국은 텔아비브에 첨단 기술 기업을 더 많이 상장시킬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avatar

이스라엘의 증권 감독 당국은 미국의 금융 서비스 그룹 제페리스의 텔아비브 거래소 가입을 통해 이스라엘의 첨단 기술 기업들이 제공하는 초기 공개 상품을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페리스는 6월 텔아비브 증권 거래소(TASE)에 회원으로 가입했으며 8월에는 거래소 가치를 7억 1000만세겔(2억 205만달러)로 평가하는 공개 상장을 주도했다.

이스라엘의 증권 기관인 AnatGuetta의 사장은 Jefferies가 나스닥과 같은 외국 거래소를 위해 수년 간 많은 사람들에 의해 회피되어 온 TASE에 첨단 기술 기업의 공개를 보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구에타 장관은 연례 일라이 허비츠 경제 컨퍼런스가 끝난 후"우리는 정점에 도달해 있다"고 로이터 통신에 말했다. "우리는 새로운 외국인 속옷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프리의 임무는 이스라엘의 첨단 기술 기업의 기업 공개를 텔아비브로 이끄는 것입니다."

제프리로부터 즉각적인 언급은 없었다.

지난 6월 제프리스의 나티 지노르 이스라엘 시장은 "우리 회사는 20년간 이스라엘에서 사업을 해왔다. 우리는 TASE와 그 위에 등록된 회사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돕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구에타 장관은 회의 연설에서 이스라엘의 기술 분야가 성장 동력인 반면에 국민들은 그 결실을 누리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하이테크 기업들은 텔아비브에 상장하지 않을 것이며 기관들은 이스라엘의 첨단 기술 분야 포트폴리오에 아주 적은 부분을 투자할 것"이라며"외국 기관의 4-5%와 비교할 때 0.16%에 불과했다"고 덧붙였다.

"우리의 자본 시장은 첨단 기술의 성공으로 인해 차단되었습니다,"라고 구에타는 말했다.

대부분의 이스라엘의 첨단 기술 기업들은 나스닥이나 다른 주식 시장에 상장되어 있거나, 개인 자금 출처를 찾아 다국적 기업들에 의해 매수되고 있습니다. 월요일 인텔사가 발표한 거래처럼 말이다.INTC는 이스라엘 인공 지능 칩 제조 업체 하바나 연구소를 20억달러에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구에타 장관은 이스라엘의 많은 회사들이 외국 기업들이 인수할 때 이스라엘에서의 사업을 축소하고 있다는 점을 언급하면서"한 국가로서 우리에게 손실"이라고 말했다. "우리 경제는 시간이 지나면서 가치를 잃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스라엘 기관들은 기술 회사들을 모델링 하는데 전문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첨단 기술에 투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들은 부동산 투자와 금융에 매우 능숙하지만 첨단 기술 분야는 오늘날 그들이 부족한 매우 특별한 전문 지식을 필요로 합니다,"라고 Guetta는 말했다.



0
0
0.000
2 comments
avatar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