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의 가치에 비하여 너무 저렴하게 거래가 되고 있던 hunt 토큰이 드디어 고팍스에 상장을 하는군요.
그동안 Daybit 거래소에서만 거래가 되었었는데요. Daybit 거래소 BTC 마켓의 유일한 토큰이 고팍스로 가버리겠군요.
hunt가 거래된 첫 거래소여서 가끔 접속을 해 봅니다만, 거래량이 너무 없어요. 전기세라도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고팍스 상장 이벤트 있습니다. 고팍스 계정있으시면 10만원 입금하고 1만원 받으세요.
https://review.hunt.town/quests/2039
오늘 오후 3시 부터 고팍스에 Hunt 입금 구좌 열렸습니다. fox 지갑이나 daybit에 있는 hunt 토큰을 고팍스로 보내야겠군요. 내일 시초가가얼마에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스팀 체인이 분리되는 방향으로 움직는 것 같습니다. 서로 뜻이 틀린데 함께 갈 수는 없겠지요. 하지만 헤어지더라도 멋지게 헤어졌으면 합니다. 커뮤니티가 중요하다고 하다는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잖아요. 그동안 스팀에서 동거동락한 세월이 있는데, 헤어지는 마당에 서로에 대한 미움을 털어버리고, 서로 격려를 해 주었으면 합니다.
문제는 dapp과 스팀엔진인데요. 어느 쪽으로 갈지 결정하는 과정에서 커뮤니티 회원들의 의견을 잘 반영했으면 합니다. 운영진의 소신과 회원의 이익이 상충된다면 회원의 뜻을 따라가는 것이 운영진의 도리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