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코로나가 가까이

in hive-101145 •  4 months ago 

잠시 주춤하는 것 같던 코로나 감염자 수가 다시 증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점심 먹고 쉬고 있는 중에 같은 동에서 확진자가 나와서 방역 중이라는 소리가 스피커로 들립니다. 드디어 올 것이 왔군요. 조만간 환자를 이송할 예정이니 엘리베이트 사용을 자제하라고 하는군요. 그 후 관련 시설 방역을 할 예정이라고 하고요.

연일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였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있었지만 같은 동에서 환자가 나오기는 처음입니다. 바이러스가 아주 가까이까지 접근을 한 것 같습니다. 오후에 산책을 나갈 계획이었는데, 취소를 하고 계속 방콕했습니다.

환자가 나온 아파트 동 주민에게는 가구당 4매의 마스크가 지급되고, 원하면 무료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하여 정부에서 정말 신경을 많이 쓰고 있군요. 이런 여러 분의 노력 덕분에 코로나도 곧 종식되기를 기대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우리 아파트에서 환자 나왔는데 전화하니 그냥 가만히 있어라고 하더라구요.
밀접 접촉이 의심되면 전화가 직접 올거라고..
이젠 룰이 바뀌나 보군요.